원스타 올드패션드 햄버거/ 양재 도곡동 수제버거 맛집


양재동에서 도곡동으로 넘어가는 골목 골목에서 괜찮은 가게들을 발견하곤 합니다. 그 중 하나가 도곡동 원스타 올드패션드 햄버거입니다. 수제 버거를 파는 작은 가게입니다. 


도곡동 원스타 올드패션드 햄버거



도곡동 원스타 올드패션드 햄버거 카카오맵


원스타 올드패션드 햄버거의 영업시간과 브레이크 타임


원스타 올드패션드 햄버거의 영업시간은 월요일~토요일 오전 11시30분부터 저녁 8시30분까지입니다.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14:30~17:00)이 있고 일요일은 휴일이니 참조해주세요.


원스타 햄버거


원스타 햄버거집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카운터에 탄산 음료가 쌓여있는게 외국 햄버거집 느낌을 줍니다. 



행복한 표정으로 햄버거를 먹고 있는 손님들.


도곡 원스타 햄버거 메뉴


메뉴도 영어로 쓰여있어요. 원스타의 수제버거 메뉴로는 기본 햄버거, 치즈버거, B.L.T, 칠리버거 등이 있습니다. 햄버거 가격은 7천원~1만원 사이에요. 


햄버거와 더불어 프라이류와 음료 그리고 맥주 주문 가능합니다. 프라이류로는 프렌치 프라이, 치즈 프라이, 칠리 치즈, 스위트 포테이토, 어니언 스트링 등이 있어요.


저희는 저녁을 밥을 먹은지 얼마 안되서 간단히 B.L.T 버거 포장 주문했어요. 



원스타 BLT 버거


집으로 돌아와 원스타 BLT 버거를 꺼냈습니다. 수제버거 답게 채소도 싱싱하고 패티가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도곡동 원스타 수제버거


버거를 반으로 잘라보았습니다.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치즈와 더불어 중간정도로 익은 패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절묘하게 딱 마음에 드는 정도로 구워졌습니다. 


배가 고프지 않은데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재동, 도곡동에서 좋은 수제버거 가게를 찾는다면 원스타 올드패션드 햄버거 집을 추천드립니다. 





도곡동 수제버거 풍류랑 후기/ '감성 패티의 힘' 아보카도 버거, 베이컨 버거 포장


강남 수제햄버거 405키친/ '시그니처 메뉴' 와규와 달라스 포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