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유어스 세부 망고빙수/ 열대야로 잠을 설친 새벽, 다시 꿈나라로 초대해줄 시원한 컵빙수


편의점 식품들이 나날이 발전한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최근 가장 인상깊었던 것은 GS25의 컵빙수, 세부 망고빙수 입니다. 망고가 듬뿍 들었다는 광고문구가 정말인지 궁금해서 구매해본 망고빙수. 그 맛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GS25 편의점 세부 망고빙수


GS25편의점에서 업어온 망고빙수. 가격은 3000원 이었던 것 같습니다.


편의점 망고빙수


겉표지에 당당히 박혀있는 망고과육 25.8%! 정말 망고가 저렇게 듬뿍들었을지 너무 궁금해집니다.


세부 망고빙수


망고가 먹음직스럽게 그려져있는 제품 옆부분. 대만에서 먹었던 망고빙수가 떠오릅니다. 망고빙수때문에 대만에 또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 만큼, 대만의 망고빙수는 인상적이었죠. 



원재료를 더 자세히 살펴보니 망고가공품 20.9%(이중 80%가 망고), 망고퓨레가 9% 들어있습니다. 합치면 25%가 되네요. 다른 향만 살짝 나는 빙수들과는 차별화되어있군요. 사실, 이 작은 컵빙수가 3000원대라면, 망고라도 듬뿍 들어있어 줘야 합니다. 





뚜껑을 벗기자 망고빙수의 노란 속살이 나옵니다. 겉모습은 일단 합격점. 그래도 혹시 생망고들어있지 않을까 잠깐 기대했었습니다.



망고 퓨레가 작은 얼음과 잘 섞여있습니다.


망고빙수 아이스크림


스푼으로 망고부분을 뜨니 그 밑에 우유 아이스크림이 보이네요. 100% 망고로만 된 것은 아니었군요. 이 순간에는 살짝 속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망고부분만큼은 정말 망고맛이 진합니다. 망고를 정직하게 갈아서 작은 얼음들과 섞어놓았는데, 생망고만큼은 아니라도 충분히 망고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세부 망고빙수 아이스크림


망고부분을 먹다보면 밑에 우유아이스크림이 나오는데, 이 부분도 맛있습니다. 망고가 아니라서 그렇지, 더위를 날려주기에 충분한 퀄리티를 보입니다.



다행히 위만 살짝 망고부분이고 밑은 다 우유아이스크림... 같은 비극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우유아이스크림과 망고가 적당히 섞여있네요. 만약 이 빙수를 전부 망고로 만들었다면 가격이 너무 높아지거나 망고가 무척 옅어졌겠죠? 나름 중도를 잘 지킨 제품인 것 같습니다. 



빙수 바닥가지 우유아이스크림과 망고가 자기 위치를 잘 지키고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서는 둘을 섞어 먹어도 되고, 저처럼 망고만 먹다가 우유아이스크림만 먹다가 하며 각각의 향을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늦은 시간 빙수가 먹고 싶을때 바로 떠오를 제품, 유어스 망고빙수! 물론 빙수 전문점의 본격 빙수들에는 비교할 수 없지만,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망고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제 곧 여름이니 냉동실에 몇 개 쟁여놨다가, 열대야가 찾아오면 하나씩 꺼내먹어야 겠네요. 잘먹었습니다.




합정역 차유/ 홍콩 디저트 망고 팬케이크 솔직 후기/ 푸딩 메뉴 일부 포함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 원료와 맛있게 먹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