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투움바파스타 | 파스타테이블 컵라면 조리와 시식 후기
- 맛집 이야기 Hot spots/음식 Food
- 2019. 4. 17. 23:47
어제에 이어 파스타 관련 소재로 포스팅하네요. 오늘은 삼양 파스타테이블 중 하나인 투움바파스타 후기입니다.
편의점에서 처음본 순간 집어온 투움바파스타! 외식 브랜드 아욱백 스테이크의 메뉴로도 유명했지요. 원래 투움바가 호주의 한 지명이라고 합니다. 호주 동부 도시 브리즈번과 골드코스트 사이에 위치해 있네요.
삼양라면에서 인스턴트 컵라면으로 출시하면서 보다 쉽게 맛볼 수 있게 되었어요.
삼양 투움바 파스타를 조리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먼저 면에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서 3분간 돌려주면 됩니다.
투움바 파스타 재료를 살펴볼까요. 면이 굵습니다.
크림 앤 치즈파우더 스프입니다. 조리 후 마지막에 넣으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투움바 파스터 스프입니다. 이 스프도 조리 후 마지막에 넣으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자 이제 먹기 전 조리에 들어갑니다.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줍니다.
전자레인지에 3분 돌린 후 꺼낸 모습입니다. 파스타 면과 고기가 잘 익었습니다.
먼저 크림 앤 치즈 스프를 부어줍니다. 색이 맛있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투움바파스타 스프도 부었습니다. 설명대로 잘 따라왔네요.
이제 섞어줍니다. 파스터면 사이로 아래에 있던 옥수수 알갱이들이 올라와있네요.
다 비빈 후 모습입니다. 스프 색상 때문인지 면이 주황기 도는 노란색입니다. 중요한 맛은 개인적으로 평가하기에 맛있었습니다. 고소함과 짭짤함이 잘 어우러져 대중적으로 좋아하는 맛이나왔습니다. 면도 고돌고돌, 그외 재료들도 씹는 맛이있습니다.
아웃백의 투움바 파스타보다 리치함은 떨어지지만 삼양 투움바 파스타는 인스턴트 누들임을 감안해야겠지요. 스파게티와 동시에 면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무항생제 돈육으로 만든 생협햄 후기 | 파스타용으로 더 맛있는 치즈햄 + 찌개용으로 고추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