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재천 벚꽃 등축제 2019 프로그램 미리보기
- 여행 이야기 Travel/국내여행 Korea
- 2019. 3. 28. 23:46
양재역으로 가는 길, 서초문화회관에 핑크색 포스터가 크게 붙어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바로 양재천 벚꽃 등축제 2019 포스터였는데요. 그러고보니 양재천 벚꽃 시즌이 코 앞으로 다가왔군요. 행사 프로그램을 미리 들여다보실까요.
양재역 바로 근처에 있는 서초문화예술회관 건물입니다. 핑크색 포스터가 크게 붙어 있는 것이 보이시죠?
내용은 양재천 벚꽃 등축제 알림입니다. 2019년 4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펼쳐지네요. 4월 첫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주말입니다.
올해 양재천 벚꽃 등 축제에는 어떤 내용들이 있을지 들여다보았어요. 첫날인 4월5일 금요일에 '서초뮤직페스티벌'이 열리네요. 6시30분부터 양재천 수변무대에서 오페라 갈라콘서트, 김종환 박미경 송영민 등의 가요 공연이 펼쳐집니다. 마지막으로 불꽃쇼도 펼쳐지네요!
4월6일 토요일 해떠있는 시간에는 벚꽃길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이 운영되네요. 4월6일 토요일과 7일 일요일 주말에는 각종 퍼포먼스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장소는 첫날 서초뮤직페스티벌 행사가 열린 수변무대입니다.
이 밖에도 아트조각전, 아트플리마켓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밤에는 에코등 터널에 아름다운 조명이 들어옵니다. 벚꽃 등축제 답네요. 배가 고프면 양재천 푸드트럭에서 세계 각국의 간편식을 맞보실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양재천에서 푸드트럭을 볼 수 없는데 이번 벚꽃 축제 행사기간에 만나볼 수 있겠군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저와 빵응이도 돌아오는 4월 첫주말에 벚꽃 축제를 찾을 생각입니다. 벌써부터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