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음식 | 볶음밥 중 가장 맛있었던 것은? 한우물 간편 낙지볶음밥 후기
- 맛집 이야기 Hot spots/음식 Food
- 2018. 11. 15. 23:55
지난 여름 동안 시원한 PC방에서 더위를 피할 수 있었는데요. PC방이 카페나 분식점 부럽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음식들을 팔고 있더라고요. 각종 음료와 과자 그리고 라면은 물론이고 커피나 아이스티, 햄버거, 핫바, 튀김, 만두, 떡볶이 등 그 종류를 세기 어려웠습니다.
덕분에 이런 저런 게임을 하면서 PC방의 다양한 음식들도 체험하게 되었답니다. 저녁으로 먹기 가장 좋았던 것이 볶음밥류인데 그중에서도 낙지 볶음밥이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어요. 그래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PC방 낙지 볶음밥 겉포장에 맛있고 건강한 한우물 간편식이라고 써 있네요. 쌀과 더불어 자숙낙지가 7% 가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 몇가지 채소와 닭갈비소스 등이 들어갑니다. 용량은 300g이네요.
한우물 낙지볶음밥의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다. 포장을 뜯고 전자레인지에 4분~5분 가량 데우기만 하면 끝입니다.
PC방 전자레인지는 기능이 간단한 모델입니다. 4분30초 정도 데워진 제 볶음밥이 모습을 드러낼 차례입니다.
데우기가 끝난 낙지 볶음밥. 하얗게 얼어 있던 밥 알갱이에 이제는 윤기가 도네요.
볶음밥을 바로 먹어도 상관 없지만 계란후라이를 하나 올리면 보기도 좋고 더 맛있겠지요? 전자렌지용 하트 모양 용기에 담아 1분간 돌려주면 끝!
먼저 그릇에 낙지 볶음밥을 쏟은 상태입니다.
그 위에 계란 후라이를 두개나 주문해서 올렸습니다! 마요네즈와 데리야끼 소스까지 뿌리니 훌륭하네요.
먹기 전 낙지 볶음밥 밥알갱이를 확대한 사진입니다. 색을 보면 소스에 고추장이 어느 정도 함유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맛은 약간 매콤하고 달콤하고 그럽니다. 냉동 볶음밥이지만 잡내가 안나고 밥알갱이도 어느정도 탱글함이 느껴져요.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이번달에 로스트아크라는 PC 게임이 새로 출시되었다고 들었는데 캐릭터도 만들어볼 겸 겜방에 들려야겠네요. 그 김에 볶음밥이나 신규 PC방 음식을 또 시식해 보아야겠습니다.
* 개인적으로 꼽는 올해 편의점 베스트 5 하나 | GS25 반숙계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