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사부 수제 쌀고로케' 강남역에 가성비 좋은 튀김 도넛 전문점이 생기다!/ 메뉴 및 가격 포함


옛날 추억만으로 먹는 음식이 아닌 정말정말 좋아해서 즐겨먹는 음식, 튀김 도넛! 요즘 빵집에서도 튀김 도너츠류를 찾아보기 어려워 실망하던 중인데, 강남역에 짜잔~ 송사부라는 튀김 도넛 전문점이 생겼습니다. 고로케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놀랍게도 가격은 500원부터! 

벌써부터 뽈록뽈록 소리가 들리는 송사부에서 간식거리를 챙겼습니다. 


수제쌀 고로케 송사부


신분당선 강남역 지하에 있는 송사부. 제 추억속에 남은 볶음밥 맛집 중식당 송사부와 이름이 똑같네요. 중식당 송사부는 어디로 갔을까요... 


송사부 강남점 위치






송사부 고로케 가격


고로케가 500원이라고 광고하는 배너를 보고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강남역 송사부 메뉴


다양한 도넛과 고로케가 정말로 500원 ~ 1000원 수준! 팥도넛, 찹쌀도넛은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메뉴죠! 물론 시장에 가면 이런 튀김 도넛류를 더 싸게 구매할 수 있지만, 강남 한복판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메리트는 충분합니다. 


송사부 크림치즈 고로케


크림치즈 고로케는 1000원! 내용물은 딱 1000원짜리입니다.


송사부 생도넛


생도넛도 맛있어 보이네요.


송사부 슈크림 고로케


오늘 간식으로 낙점한 베스트 메뉴 슈크림 고로케.


송사부 찹쌀도넛


당연히 빠질 수 없는 찹쌀 도넛.


송사부 미니찹쌀도넛


저기 사진 앞에 2개가 붙어있는 미니찹쌀도넛은 수량을 셀 때 1개로 칠까요, 2개로 칠까요?


깨찰도넛


고구마앙금 깨찰도넛도 맛있죠.







아침 출근시간에 들렸는데, 다양한 빵들이 쉴새없이 만들어지고 있었습니다.


서울 강남역의 갓 나온 도넛과 고로케


갓나온 빵들은 언제나 맛있습니다.


강남역 송사부의 팥도넛과 슈크림 고로케


잠깐 기다려서 구매한 팥도넛과 슈크림 고로케.



중요한 건 단면이겠죠?



팥도넛은 일단 합격점! 도넛의 빵 부분도 쫄깃쫄깃하고 단팥도 아쉽지 않게 들어있습니다. 무엇보다 새기름으로 튀겼다는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아침 일찍 가서 그런것일 수도 있지만, 도넛을 베어물때 스며나오는 기름이 잡내없이 고소하게 입안에 녹아들었습니다.


송사부 슈크림 고로케 리뷰


슈크림 고로케는 그야말로 딱 가격에서 기대할 수 있는 맛보다 살짝 좋은 느낌입니다. 슈크림이 풍성하지 않은 부분은 조금 실망이었지만,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속에는 슈크림의 부드러움이 살아있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기름은 팥도넛처럼 새기름 느낌이 났구요.


엄청난 맛집이라고 할 수는 없겠지만, 가성비 간식으로 매우 좋은 선택, 송사부였습니다. 마침 출근 코스에 가게가 있어 종종 간식으로 구매할 것 같네요. 적당한 가격에 튀김 특유의 고소함과 바삭함이 그리울 때면 분명 다시 찾을 가게! 잘먹었습니다.



강남역 언덕길에 새로 생긴 타르트 전문점 '타르타르'/ 예쁜 타르트 디저트 메뉴가 잔뜩! 유자 타르트와 치즈 타르트 포장 TARR TARR


강남 해외과자 할인점 '스위트 스페이스' SWEET SPACE 리뷰/ 맛있는 팀탐과 부족한 팀탐 구분하는 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