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텐진의 랜드마크 건물 '아크로스 후쿠오카'/ 외벽의 식물들이 인상적인 전망명소
- 여행 이야기 Travel/해외여행 World
- 2018. 7. 16. 08:08
후쿠오카 텐진 시내를 조망하기 가장 좋은 곳은 언덕같이 생긴 신기한 건물 아크로스 후쿠오카입니다. 국제회의장이 있는 복합 문화시설로 스텝 가든이라 불리는 계단형 도심형 숲이 건물을 외벽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나무가 가득한 피라미드가 떠오르는 텐진의 랜드마크, 아크로스 후쿠오카 입니다.
아크로스 후쿠오카는 텐진중앙공원 근처에 있습니다. 텐진중앙공원과 묶어서 방문하면 좋습니다.
아크로스 후쿠오카 위치 구글맵
피라미드형으로 생긴 아크로스 후쿠오카.
건물 외벽의 계단을 따라 옥상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개방되어 있습니다. 일단 건물 내부를 구경하고 올라갈 예정입니다.
아크로스 후쿠오카의 내부 모습입니다. 인상적인 외부의 모습처럼 내부도 멋지게 꾸며져 있습니다.
갑자기 사진 몇장을 점프해 아크로스 후쿠오카 지하의 빵집입니다.
맛있어 보이는 앙꼬 크림 크로와상. 제 간식으로 낙점되었습니다.
일본의 베이커리는 언제가도 감탄스럽습니다. 어쩜 빵을 저렇게 맛있어 보이게 만드는지.
거기다 가격도 한국대비 저렴한 것 같습니다.
베이커리만 따진다면 정말 일본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간식으로 구매한 앙꼬 크림 크로와상.
층층이 부서지는 크로와상과 앙꼬의 조화가 훌륭합니다. 크로와상과 앙꼬 둘다 담백해 살짝 기름지지만 부담없이 먹을 수 있네요. 살짝 심심할 수 있는 뒷맛은 크림이 달콤하게 잡아줍니다.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3가지를 적절하게 조화시킨 맛있는 빵이네요. 만족스러운 간식이었습니다.
이제 다시 아크로스 후쿠오카를 오를 차례입니다.
출입 금지라고 써 있네요. 외벽의 계단 말고는 옥상에 오를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아니면 제가 못찾은 것인지...
계단이 많지는 않아서 쉬엄쉬엄 올라가다보면 어느새 전망대입니다.
높지는 않지만 후쿠오카 텐진 시내를 조망하기에 좋습니다.
텐진 시내 한복판에 신비롭게 우뚝 솟은 아크로스 후쿠오카. 랜드마크가 가져야할 귀품과 위엄을 모두 지니고 있는 멋진 건물입니다.
외벽을 둘러싼 도심 숲도 체크포인트죠. 전망공간까지 올라가는것이 조금 힘들지만 높은곳에서 텐진시내를 내려다보는 경험은 각별했습니다. 간식으로 먹은 빵까지 맛있었던 아크로스 후쿠오카. 참 즐거웠습니다.
* 후쿠오카 하카타역의 라멘 맛집 '나다이 라멘테이'/ 진한 돈코츠 국물의 이것이 현지 라멘!/ 메뉴 및 가격 포함 名代ラーメン亭 博多駅地下街店
* 규슈 시즌1 | 하카타역에서 나가사키역으로로 가는 신칸센/ 기차 안에서 '고등어 초밥 에키벤'으로 점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