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밥매니아 양갈김치덮밥, 비주얼부터 'OK'/ 노량진 컵밥거리 가게 안내도와 메뉴 포함
- 맛집 이야기 Hot spots/맛집 Restaurants
- 2018. 5. 12. 23:27
지난번 먹었던 노량진 폭탄밥이 맛있었는지, 강렬한 노량진 컵밥이 자꾸 생각났습니다. 못참고 다시 도전하는 올해 두번째 컵밥 포스팅! 토치로 치즈를 불사르는 강한 화력의 컵밥집, 컵밥매니아에 다녀왔습니다.
컵밥매니아는 노량진 컵밥거리의 중간에 위치합니다. 자세한 위치는 위 안내도를 참고해주세요.
토치로 고기를 굽고 계신 컵밥매니아 쉐프 겸 사장님.
계란 위에 치즈를 올리고,
치즈도 토치도 굽습니다.
컵밥매니아의 주력 메뉴는 BBQ 치킨마요. 절대 맛없을 수 없는 메뉴죠. 하지만 더 눈길이 가는 메뉴가 있었으니 아래있는 양념갈비김치. 컵밥거리에서 양념갈비는 처음입니다.
노량진 컵밥집 답게 컵밥매니아의 메뉴는 다양합니다.
제가 오늘 도전할 메뉴, 양갈김치덮밥입니다. 양념갈비에 김치를 넣은 덮밥이죠.
철판에 절반정도 구워진 고기를 올려놓고 주문이 들어오면 즉석에서 토치로 조리해주십니다.
볶음 김치는 더 먹을 수 있도록 비치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매콤한 칠리소스를 넣으면 더 맛있어지겠죠?
추가 주문할 수 있는 토핑인 오리콘올리브입니다. 안에 들어있는 고기의 정체는 오리고기라고 하네요.
혼술남녀, 한끼줍쇼 등 다양한 방송매체에 소개되었습니다.
가게 사진찍는 사이 제가 주문한 양갈김치덮밥 + 모짜렐라 치즈가 나왔습니다.
잘 양념된 갈비 위에 계란 후라이가 올려져 있네요.
비쥬얼은 일단 합격점입니다. 양념갈비의 모습이 아주 제대로입니다.
어디숨어있었나 궁금했던 모짜렐라 치즈는 계란후라인 안에 들어있네요. 쫀득하게 늘어나는 치즈와 계란후라이의 조합이 생소하면서 쫄깃합니다. 여기에 양념된 돼지갈비를 올리니 금상첨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컵밥이라 할 수 있겠네요.
싹싹 비벼서 입에 앙~ 한입 넣었습니다. 저렴한 컵밥이지만, 고기의 질이 나쁘지 않습니다. 일반 고깃집에서 먹는 고기맛을 따라올 수 없지만, 컵밥 고기는 컵밥 고기 특유의 맛이 있죠. 조미료향 가득한 고기와 쫄깃하게 늘어지는 계란 후라이가 선사하는 식감은 다른 음식에서는 찾아보지 못한 유니크한 것이었습니다.
정신없이 몰아치는 조미료의 감칠맛 뒤에 기습적으로 들이닥치는 볶음 김치의 매콤달콤함은 끝맛을 산뜻하게 해주네요. 이정도면 저렴한 가격으로 기대할 수 있는 최대치의 퀄리티를 뽑아냈다고 생각합니다. 덕분에 즐거운 점심시간을 보냈습니다. 잘먹었습니다.
노량진 컵밥거리를 20년 넘게 지켜온 맛집/ G-Zone 빅버거의 수제 치즈 빅버거, 빅버거, 칠리 핫도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