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 영호돈까스/ 치즈가 '아낌없이 웅장한' 치즈돈까스에 반하다
- 맛집 이야기 Hot spots/맛집 Restaurants
- 2018. 4. 4. 08:03
구로디지털단지 영호 돈까스는 좋은 돈까스 가게입니다. 깔끔한 돈까스가 주기적으로 생각나네요. 이제까지는 계속 기본 돈까스만 먹었는데, 이번에는 치즈돈까스를 시도해보려 합니다. 먼저 먹어본 팀원의 평에 따르자면 치즈가 과한 돈까스라고 했는데 저는 치즈를 좋아하기때문에 과유해도 불급하지 않습니다. 치즈가 듬뿍든 영호 돈까스의 치즈 돈까스를 만나보겠습니다.
영호돈까스의 외부 모습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구로디지털단지 수제돈까스 영호 돈까스/ '살코기 본연의 맛'으로 승부하는 맛집
치즈 스파게티도 판매합니다. 돈까스가 맛있는 집이 스파게티도 잘할 수 있을까요?
라인프렌즈가 돈까스 먹는 모습을 구경하고 있네요.
반찬으로 나오는 떡볶이는 여전히 맛있습니다.
드디어 나온 치즈돈까스! 척 봐도 치즈돈까스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돈까스 등에 혹처럼 치즈가 달려있거든요. 튀감가루 밑으로 하얗게 보이는 치즈의 자태! 치즈가 정말 듬뿍 들어있을 것 같아 기대 만점입니다.
심호흡하고 칼질 시작. 치즈가 기다렸다는 듯 흘러내립니다. 주르륵 이라고 표현해도 부족함이 없이 흘러내리네요. 누구는 분명 과하다고 할 치즈의 모습이지만, 이정도는 되야 치즈돈까스라고 할 수 있는거 아닐까요.
치즈 돈까스의 단면은 더 먹음직스럽습니다.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정말 환영할만합니다. 국수를 먹는다고 표현할 정도로 길게 쭈욱쭈욱 늘어나는 치즈! 고소한 돈까스에 고소한 치즈를 넣어 더블고소한 치즈돈까스를 만든 사람은 천재가 분명합니다.
치즈가 웅장하게 들어있는 영호 돈까스의 치즈돈까스였습니다. 영호돈까스의 기본기 충실한 돈까스에 치즈가 아낌없이 들어가있으니 치즈와 돈까스를 좋아하는 분에게는 이보다 더한 선물이 없을 것 같네요. 너무 맛있게 먹어 조만간 또 먹을 것이 분명한 치즈돈까스! 잘먹었습니다.
* 구로디지털단지 영호돈까스/ 치즈가 '아낌없이 웅장한' 치즈돈까스에 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