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 저녁/ 부리또 밀플랜비 후기 MEAL PLAN B


회사 업무차 자주 찾는 안산에 한양대학교 안산 캠퍼스가 있습니다. 에리카캠퍼스라고도 하는데 크기로 전국에서 상위에 드는 캠퍼스입니다. 안에 호수도 있고 산책하고 참 좋은 곳이죠. 

외근나온김에 잠깐 산책하러 들렀다가 브리또집을 발견. 평소 타코벨을 즐겨먹었기 때문에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처음보는 가게지만 과감하게 돌격!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 밀플랜비


한양대학교 안산 캠퍼스 정문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한 부리또 가게 밀플랜비 입니다. 회사생활에 푹절여졌는지 플랜비라는 단어를 보니 가슴이 쿵쾅거리네요. 플랜비는 나빠요... 


안산 밀플랜비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 부리또



주문은 자판기를 이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에리카캠퍼스 밀플랜비 메뉴


기본메뉴는 브리또! 소스는 매운맛과 중간맛 안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네요. 독특하게 안에 밥이든 브리또와 감자튀김이 든 브리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하나하나 주문했습니다. 


안산 부리또 밀플랜비


안산 밀플랜비


매장은 매우 넓습니다. 넓은 공간에 있는 건 테이블과 의자뿐! 정말 실용적인 인테리어내요. 주황색등이 아니라 형광등이 달려있었다면 학생식당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공간을 뛰어넘어 브리또 포장과 함께 집으로 왔습니다. 평소 콜라를 잘마시지 않는 터라 브리또와 우유를 함께 하는 것으로! 콜라는 왠지 밥먹을 때 보다 운동하고 땀흘린 후에 마시는 것이 좋더라구요. 



제가 먹으려고 시킨 미트볼 감자 브리또입니다. 여기에 체다치즈 토핑을 추가했습니다.



쓱싹쓱싹 절반으로 자르는 중입니다. 손의 크기와 비교해보면 대략적인 크기가 짐작가실 것 같네요.


에리카캠퍼스 밀플랜비, 미트볼 감자 브리또


포테이토 미트볼 브리또의 속살공개. 정말로 감자튀김이 들어있습니다. 거기에 미트볼이 4~5개정도 들어가있는데 사진에는 보이지 않네요. 야채도 들어있지만 많지는 않습니다. 

소스는 매운 소스를 선택했습니다. 소스를 타코벨과 비교했을 때 타코벨의 가장 매운 소스보다 살짝 더 매운 수준이었습니다. 타코벨 매운 소스가 맵다고 느끼신 분이라면 밀플랜비에서는 중간맛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우유와 함께 먹었기 때문에 매워도 참고 먹을만 했습니다. 






감자튀김이 들어간 브리또라니! 놀라면서 한입 앙~ 깨물었는데요, 생각보다 잘 어울렸습니다. 만든지 시간이 좀 지나서 감자튀김이 바삭하지는 않았지만(방금만들었어도 바삭하지는 않았을 것 같네요.) 


감자튀김을 하나씩이 아니라 여러개를 한번에 먹는 느낌은 평소의 판타지를 그대로 실현시켜 주었습니다. 맥도날드 감자튀김 한묶음을 한입에 먹는 판타지! 감자튀김을 감싸고 있는 밀전병과 감자, 체다치즈들이 매운소스의 틀안에서 어느것 하나 튀지않고 조화롭게 뭉쳐있습니다. 

특별히 맛있다기 보다는 무난한 점심 혹은 저녁 한끼의 느낌입니다. 그렇게 방심하면서 먹다보면 갑자기 씹히는 미트볼의 기습! 감자튀김이 든 브리또라는 것만으로도 신선한데 깜빡이도 켜지않고 끼어드는 미트볼의 차선변경이 먹는 재미를 더해주었습니다.   



두번째는 치킨 라이스 브리또입니다.


에리카캠퍼스 밀플랜비, 치킨 라이스 브리또


타코벨에서도 익히 먹어봤던 라이스브리또 맛입니다. 치킨이 들어있구요. 개인적으로 타코벨의 브리또보다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무엇보다 밀전병이 타코벨의 것보다 더 쫄깃해서 마음에 듭니다. 만약 가까운 거리에 타코벨과 밀플랜비가 있다면 밀플랜비를 찾을 것 같네요.(하지만 타코가 먹고 싶은 날이면 어쩔 수 없이 타코벨로...) 


감자튀김이 들어있는 신박한 브리또가 인상적인 안산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의 밀플랜비였습니다. 다음에 또 외근 나올일이 생기면 점심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잘먹었습니다. 



에리카 밀 플랜비 위치 지도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 점심 / 하와이 알로하 Hawaii Aloha 갈릭 새우 덮밥


안산 외국인거리 커리 맛집/ 인도 음식점 칸티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