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맛집 '와플스 Waffle's' 수제와플 전문점/ 토핑으로 누텔라 듬뿍, 아이스크림 가득


서울 노량진에는 싸고 맛있는 먹거리가 많습니다. 음... 너무 많습니다. 한때 집에서 1시간이 넘는 거리인데도 노량진을 열심히 다닌적이 있었죠. 그때는 뭔가 여행가는 느낌이었는데 노량진과 조금 가깝게 사는 지금도 노량진을 간다고하면 설레는 마음입니다. 그만큼 다양한 먹거리가 기다린다는 뜻이죠. 

오늘은 노량진 먹거리의 터줏대감 중 하나인 노량진 와플스를 소개드립니다. 


노량진 와플스


노량진 와플스는 대단한 가게는 아닙니다. 그냥 와플에 잼을 바르고 다양한 토핑을 얹어주죠. 인기메뉴는 와플에 누텔라를 바르고 아이스크림을 넣어주는 누텔라 아이스크림


노량진 길거리 음식


대단하지 않다고 했지만 기본기에 너무도 충실한 가게입니다. 벨기에 와플이 아닌 넓은 와플에 누텔라 듬뿍, 아이스크림 가득

이렇게 끝이지만 이 조합이라면 맛있지 않을 수 없죠. 거기다 가격은 저렴. 3천원이면 풍요로운 간식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정도면 멀리서 일부러 찾아갈 가게는 아니라도 근처 지나갈때 잊지않고 들릴만한 맛집이라 하기에 충분합니다. 


노량진 와플스 메뉴


다양한 노량진 와플즈의 메뉴. 저의 베스트는 누텔라 생크림 바나나입니다. 


노량진 수제와플


노량진 와플스, 누텔라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 와플


오랫만에 찾아갔더니 못보던 메뉴가 있습니다. 누텔라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 빙수를 먹을 때도 항상 치즈케이크를 토핑해먹는 저에게 지나칠 수 없는 구성이네요. 


와플스


먹음직스러운 와플 모형입니다. 정직하게 저모습 비슷하게 나옵니다.


노량진 와플스 가격


다음에는 티라미수 와플을 꼭 먹어봐야지! 하면서도 매번 누텔라 와플만 먹고 있네요. 반반은 안되는 건가... 




노량진 와플스 영업시간


노량진 누텔라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 와플


기다리던 메뉴, 누텔라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가 나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빙수용 치즈케이크가 올려져 있네요. 그것도 듬뿍 올려져 있어 무척 기쁩니다! 









와플스 누텔라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


바닥에 잔뜩 발라진 누텔라. 누텔라는 초코렛이 부족해 비슷한 대용품을 찾다가 발견했다고 하는데 저는 초코렛보다 좋아합니다. 누가 저칼로리 누텔라를 만들어주면 밥대신 먹을텐데! 



빙수용 치즈케이크가 고급 토핑재료는 아니죠. 하지만 저는 이 올망졸망 귀여운 친구들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깊은 맛은 사실 아이스크림의 차가움에 가려 구분이 안가니까요. 



노량진 길거리 음식의 전형이라고 볼 수 있는 노량진 수제와플 전문점 와플스 Waffle's. 가성비는 물론 꿀꿀한 날, 당이 바닥을 치는 날 먹으면 가심비까지 챙겨주는 고마운 가게입니다. (참고로 노량진 와플스의 영업시간은 오후 12시30분부터 밤 12시까지입니다.)

언젠가 메뉴의 모든 제품을 먹어보는 그날까지! 종종 신세지겠습니다. 잘먹었습니다. 




노량진 길거리 음식 탐방/ 컵밥거리 치킨카레떡볶이와 순대볶음


노량진 컵밥거리를 20년 넘게 지켜온 맛집/ G-Zone 빅버거의 수제 치즈 빅버거, 빅버거, 칠리 핫도그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