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여행의 하이라이트/ 우스산 레일로드와 우스산 전망대 '도야호 한눈에'
- 여행 이야기 Travel/해외여행 World
- 2018. 3. 3. 22:32
도야호 여행의 하일라이트는 이곳 우스산 전망대였습니다. 높은 곳에서 보는 도야호와 우치우라만의 모습은 텐트를 치고 하룻밤 자더라도 계속 눈에 담고 싶은 장관이었습니다.
우스산 로프웨이를 타는 곳입니다. 쇼와신산에서 탈 수 있습니다.
로프웨이를 타기 위해 기다리는 중. 우스산 레일로드를 타고 전망대에 가실 때는 항상 시간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잘못하면 도야호로 돌아가는 버스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걸어서 돌아가기에는 너무 멀고 택시를 탄다면 일본의 폭력적인 택시비를 경험하게됩니다.
로프웨이를 타고 도착한 우스산 전망대입니다. 탁 트인 풍경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눈으로 보는 아름다움의 10분의 1도 사진으로 담지 못했네요. 너무 아쉽습니다.
우스산은 여전히 활동하고 있는 활화산입니다. 그래서 이곳저곳에서 증기가 피어오릅니다.
저 멀리 보이는 곳은 우치우라 만입니다. 좀 더 사진을 멋지게 찍었다면 좋았을 것 같다는 아쉬움이 드네요.
실제로 보는 풍경은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10배 이상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밑으로 쇼와신산이 보이네요.
저곳에도 증기가 피어오릅니다. 실제 우스산을 올라가다보면 화산이 폭발했을 때의 대비책을 써놓은 안내문을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우치우라만이 보이는 곳에서 반대로 돌아서면 도야호가 보입니다.
버스 시간때문에 아쉬움을 뒤로 하고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내려가는 길에 간식을 판매하길래 한봉지 샀습니다.
짭짤한 것이 술안주 같네요. 인상적인 맛은 아니었습니다.
버스를 타고 도야호로 돌아왔습니다. 저녁식사까지 시간이 남아 도야호 주변의 주택가를 산책했습니다.
일본은 시골동네를 가도 참 정갈하네요.
이곳이 관광지라 그런건지 아니면 전체적으로 그런것인지는 언젠가 확인해 보고 싶습니다.
일본 어디를 가도 빠지지 않는 신사.
인도만큼은 아니지만, 일본도 신이 참 많은 나라죠.
즐거운 우스산 전망대 관광을 마치고 노노카제리조트로 돌아왔습니다.
이제 저녁먹을 시간이네요. 노노카제리조트의 저녁 뷔페!
너무 맛있었던 그 순간을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드리겠습니다.
* 홋카이도 도야호수/ 노노카제리조트 (乃の風倶楽部 ) 저녁 뷔페와 도야호 불꽃놀이
* 홋카이도 여름 여행 / 도야역 Pâtisserie violette 우유 푸딩, 도야호 노노카제리조트, 쇼와신산 곰목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