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 누리한방삼계탕/ '뚝배기 닭볶음탕' 점심으로 원기보충!
- 맛집 이야기 Hot spots/맛집 Restaurants
- 2018. 1. 24. 00:05
몸보신하면 먼저 떠오르는 것이 삼계탕이죠. 마침 회사 지하 1층에 누리한방삼계탕이 있어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평소에는 반계탕을 애용했는데, 얼마전 다른 팀원의 추천으로 오늘은 닭볶음탕에 도전해 봅니다.
제법 넓은 자리가 준비된 누리한방삼계탕. 복날같이 삼계탕 시즌이 되면 이 많은 자리가 사람들로 가득찹니다. 그럴때면 저는 KFC에 갑니다...
오늘의 주인공 뚝배기 닭볶음탕. 삼계탕을 잘하는 집이니 닭볶음탕도 맛있지 않을까요? 점심에 먹는 맛있는 음식은 그 자체로 보양식입니다!
간단히 차려진 기본찬. 저 주황색 소시지 너무 맛있습니다. 밀가루맛도 살짝나는 절대 고급 음식은 아니지만, 추억 한스푼 곁들여 먹으면 이것보다 맛있는 소세지는 없죠. 물론 냉정하게 따지면 존슬빌이 최고지만요!
뚝배기가 넘칠만큼 가득 담겨진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팔팔 끓여져 나왔기 때문에 닭도 야채도 푹 익었습니다.
닭요리계의 양대 재료, 닭다리와 닭날개. 보기보다 매콤하지 않아 매운것에 약하신분들도 어렵지 않게 드실 수 있습니다. 닭고기가 매우 탱탱해 쫄깃한 식감이 만족스럽습니다.
하얀쌀밥에 잘양념된 닭볶음탕 고기를 얹어먹으면 오전의 피로가 확 달아납니다. 이제 원기를 보충했으니 오후에도 힘내서 일할 수 있겠네요.
닭고기를 먹었으면 잘 익은 야채도 먹어야죠!
닭요리가 생각날 때 치킨대신 먹기좋은 점심 메뉴 뚝배기 닭복음탕은 구로디지털단지 대륭포스트타워1차 지하1층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잘먹었습니다.
[맛집] 구로디지털단지 놀부 맑은설렁탕 담다 / 맑은설렁탕, 담다수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