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 커피머신 x7.1 언박싱 / illy X7.1 프란시스 캡슐 커피 머신 구매 후기
- 리뷰 이야기 Reviews/건강 뷰티 Health & Beauty
- 2020. 12. 15. 08:01
카페에서 책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올해는 팬데믹으로 인하여 작년보다 덜 갔지만요. 날까지 추워지고 집에서도 맛있는 커피가 마시고 싶어졌습니다.
2년 정도 사용하였던 해밀턴비치 커피메이커는 이사오면서 정리하였습니다. 새로 커피머신을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여러 브랜드를 검색하다가 일리 캡슐 커피머신 X7.1을 최종 선택하였습니다. 구매후기를 포스팅합니다.
해외직구 쇼핑몰 사이트에서 주문한 일리 캡슐 커피머신 X7.1입니다. 상단 디자인이 애니메이션 월E를 연상시킵니다.
상자를 엽니다. 설명서가 먼저 보입니다.
온전히 모습을 드러낸 일리 프란시스 X7.1 커피머신!
사진 위에서부터 캡슐홀더, 컵홀더와 물받침입니다.
커피머신 물받침 부분은 이렇게 생겼어요.
차례대로 부품을 끼워줍니다. 먼저 플라스틱 통을 끼워준 후 그 위에 스텐레스스틸 물받침을 얹어 주면 되요.
일리 커피머신 측면에 물통을 장착해 줍니다. 용량은 1L로 충분해요.
스팀봉도 있습니다. 우유에 뜨거운 물을 분사시켜 주면 카푸치노 재료로 사용할 수 있어요.
커피머신과 함께 동봉되어 있는 서비스 캡슐입니다.
일리 캡슐 중 가장 대중적인 에스프레소 클라시코입니다.
캡슐 포장을 뜯어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플라스틱 캡슐에 분쇄커피가 들어있습니다.
클라시코와 함께 그보다 강한 인텐소를 통으로 구매하였어요. 캡슐 커피가 편하지만 추출하고 나서 플라스틱 통이 계속 발생합니다. 때문에 스테인레스스틸로 제작된 재활용 캡슐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스틸 캡슐에 커피원두를 갈아 직접 넣으면 캡슐커피처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일리 X7.1 프란시스 커피머신을 언박싱을 마무리합니다. 커피머신을 싱크대 선반위에 올려놓았습니다. 이제 직접 캡슐커피를 추출해볼 순서인데요. 다음 포스팅으로 이어 쓰겠습니다.
+ 일리 커피머신 x7.1 사용기 / 캡슐 커피 추출 방법 + 시간 설정과 스팀봉 사용 방법
+ 커피메이커 | 해밀턴비치 커피메이커와 커피 그라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