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소보루몽땅 / 소보루 매니아 중에 이 빵을 모르는 사람 모두 집행유예
- 맛집 이야기 Hot spots/카페 Cafe & Dessert
- 2020. 5. 17. 23:47
생활용품을 구매하기 위해 찾은 이마트에서 운명처럼 만나 소보루몽땅. 소보루빵을 밥보다 좋아하는 제 심장에 제대로 스트라이크! 두툼한 소보루빵에 단팥, 크림, 단팥+크림이 들어가 있는 풍성한 구성. 거기에 이마트 베이커리 특유의 가성비까지! 뭐하나 빠지지 않은 좋은 선택, 이마트의 소보루몽땅입니다.
오랫만에 찾은 이마트에서 운명적인 만남을 했습니다.
소보루빵이 6개! 이름 그대로 소보루몽땅입니다.
미리 단언하자면, 소보루 매니아 중에 이빵을 모르는 사람, 모두 유죄입니다! 다만 정상참작하여 집행유예를 선고하겠습니다. 땅 땅 땅!
소보루몽땅은 모두 6개의 소보루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각 빵들은 팥, 생크림, 팥과 생크림이 풍족하게 발라져있습니다.
소보루라면 눈이 핑핑 도는 저에게 이 구성은 정말 피해갈 수 없는 함정이군요.
거기다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단팥이 살짝도 아니고 듬뿍 발라진 모습은... 딱 저를 위해 태어난 제품 수준입니다.
거기다 크림도 아낌없이 발라져 있네요. 요즘 점점 무거워지고 있지만, 딱 이것만 먹고 다이어트해야겠습니다.
하지만 이 맛을 알아버린 이상, 다이어트, 무리일지도...
살짝 열어본 크림 소보루 입니다. 크림이 한가득이네요. 보기만 해도 입안에 우유향이 가득해집니다.
크림과 단팥조합도 풍성!
단팥도 듬뿍이라 가슴이 설레입니다.
소보루몽땅이 무엇보다 좋은 이유는, 빵 위의 소보루가 가득입니다. 소보루를 피하면 바늘꼽을 곳도 없이 소보루가 빵위를 온통 점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 마음도 소보루몽땅에게 점령되고 말았습니다.
소보루가 넓게만 있고 두껍지않으면 어쩌지? 이런 걱정을 하며 반을 잘랐습니다.
두꺼운 단팥도 놀랍지만 그것보다 좋은건 두껍게 올라간 소보루! 소보루빵에서 소보루가 두껍고 맛있으면 뭐 더이상의 설명은 끝난것 아닐까요?
고소달콤한 쿠키처럼 제 심장을 강탈해간 소보루.
뚜껑을 완전 열어봐도 단팥은 듬뿍!
단팥이 너무 달지 않아 소보루빵에 딱 어울립니다.
좋은 소보루빵을 고르는 기준 중 하나는 바로 바닥에도 얼마나 소보루가 충실한가죠. 잘보시면 빵 바닥에도 소보루가 잔뜩 박혀있습니다. 이건 정말 소보루빵이 뭔지 아는 사람이 만든 명품입니다.
이번에는 단팥과 크림 조합입니다.
단팥보다 크림이 좀 더 많이 들어가있네요.
이 친구는 담백한 크림 소보루.
담백하고 고소한 크림이 가득해 기분이 절로 좋아집니다.
제 친할아버지께서 영등포에 사셨었죠. 할아버지 사시는 아파트 단지에 빵집이 하나 있었는데 소보루빵이 정말 기가막히게 맛있었습니다. 할아버지 집에 가면 밥대신 소보루빵을 달고 살았을정도였죠. 그때 소보루빵은 제 심장을 강탈하고 제 추억을 훔쳐갔고, 저는 맛있는 소보루빵을 찾아 여러 빵집을 방문했습니다.
물론 이마트 소보루몽땅이 세계 최고의 소보루빵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제가 찾았던 많은 빵집들이 소보루몽땅보다 좋은 소보루 솜씨를 자랑했었죠. 하지만 회사 바로 앞에서 이런 좋은 구성의 소보루빵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은 쉽게 찾아오는 행운이 아닙니다.
지금 한상자 사서 냉동실에 넣고 아침으로 녹여먹는 중인데, 다 먹으면 분명 참지 못하고 한상자 더 구매할 것 같네요. 소보루 매니아의 가슴을 흔들어놓은 풍성풍성한 구성의 소보루몽땅! 앞으로도 쭈욱쭈욱 이마트에서 만나요!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