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텐에서 무엇에 홀린 듯 구매해버린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일단 사고나서 용도를 생각하는 저이기에 이번에도 일단 샀습니다. 사고나니 생각치도 못한 용도가! 결국 잘샀다고 생각하기로한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입니다.
샤오미의 디자인 정체성을 한눈에 보여주는 박스 디자인. 외국에서 물건너건너 온 귀한몸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입니다.
박스 안쪽은 심플. 이것도 딱 샤오미 느낌.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를 구매하실때는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바로 콘센트가 110볼트라는 것!
한국은 220볼트를 사용하죠. 저는 여행용으로 산 만능플러그에 꽂아 사용합니다. 혹시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멀티플러그를 꼭 준비하세요.
어릴적 안경점앞에서 자주 보았던 바로 그 세척기 모습입니다.
사실은 안경을 닦으려 샀습니다만, 일단 이것저것 다 실험해보기로 합니다.
1번타자는 면도기.
별 기대없이 넣고 스위치 온!
상상이상의 결과! 제 기대보다 엄청 깨끗이 세척되었습니다. 거기다 절삭력도 많이 회복되었습니다. 몇번만 더 쓰고 버려야지 했던 면도기를 덕분에 아직도 잘 사용하는 중입니다.
세척하고 남은 잔유물. 세척이 정말 되기하네요.
두번째는 안경입니다.
안경때문에 산건데 안경에 효과가 없으면...
안경을 넣고.
세제를 한방울.
안경도 깔끔히 잘닦이네요. 하지만 과정을 생각해보면 귀찮음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다음은 퍼프.
유분있는 퍼프도 세제를 살짝 넣고 돌려보았습니다.
앞서 3가지를 넣고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결과는 면도기는 대만족! 면도기는 거의 재생 수준으로 살아났습니다. 안경은 낟배드. 깨끗이 딱이지만, 그 과정이 너무 귀찮습니다. 퍼프는 실패. 퍼프 세척용으로는 사용할 수 없겠네요.
이밖에도 은반지 등을 세척하면 좋다고 하는데 일단 은반지가 없어서... 그래도 면도기만으로 대만족 중입니다. 면도기를 세척하는 장비를 하나 구입할까 고심하던 중에 이렇게 좋은 기기가 생겨서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뭐든 일단 지르고 용도는 나중에 생각해도 된다는 좋은 교훈을 남겨준,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