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티드 강남점 '원티드 블랙' | 고객이 걱정할만큼 혜자스러운 흑당 밀크티
- 맛집 이야기 Hot spots/맛집 Restaurants
- 2020. 2. 15. 23:58
주말 강남에서 저녁식사 컨셉은 중화풍입니다. 희래식당에서 마라탕을 먹고 음료는 밀크티로 결정했습니다. CGV건물 1층에 타이거슈가를 생각했는데 줄이 있더군요. 줄설 시간이 없는데 생각하며 옆을 보니 밀크티 가게가 하나 더 보입니다! 그 이름 블랙티드 강남점. 흑당 밀크티 판매점으로 작년 말에 생겼나 봅니다. 호기심을 가지고 블랙티드 강남점으로 들어갔습니다.
블랙티드 강남점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가게 내부 브랜드 로고가 눈에 띕니다.
블랙티드의 대표 메뉴는 흑당 밀크티 원티드 블랙입니다. 그 밖에 메뉴로 원티드 말차, 원티드 초코, 오레오 밀크티, 블랙밀크티, 얼그레이 밀크티, 우롱 밀크티 등이 있네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벨기에 와플도 팝니다.
가격을 보고 놀랐어요. 원티드 블랙 1900원, 블랙밀크티 1900원, 2샷 아메리카노 1500원입니다. 흑당 밀크티와 와플 세트는 3000원입니다.
가격이 이렇게 저렴해도 괜찮은건가 걱정하며 원티드 블랙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하여 나온 블랙티드 흑당 밀크티. 크기도 평균 이상이고 포장이 반짝반짝합니다.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절반 수준인데 정말 괜찮은걸까 또 걱정합니다.
이 가격에 맛은 어떨까 궁금해하며 가게 한켠에 비치된 빨대를 하나 챙깁니다.
흑당 밀크티를 기울여봅니다. 펄이 제법 많이 들어있습니다.
블랙티드 흑당 밀크티 '원티드 블랙'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맛도 괜찮았습니다. 기억에 남을 정도로 맛있지는 않았지만, 표준 이상의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고객이 걱정할만큼 혜자스러운 블랙티드의 밀크티. 또 들리겠습니다.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