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주말 주차장과 매표소 풍경 + 예약한 리프트권 발권하기


올해 겨울은 따뜻한 편이네요. 2020년 1월 중순들어 날씨가 좀 춥게 느껴지기 시작하면서 곤지암리조트를 찾았습니다. 스키를 타기 위해서인데요. 본래 저희는 스키장보다는 여행을 선호하는 편이라 스키장을 찾은 것은 손에 꼽을만큼 적습니다. 

사촌동생의 함께 놀러가자는 요청으로 2020년 겨울에는 곤지암리조트에서 스키를 타보기로 하였습니다. 


곤지암리조트 주차장


경기도 군포에서 광주까지 차로 40~50분 걸려 곤지암리조트에 도착하였습니다. 토요일 오후 2시가 다 되가는 시각임에도 오는 길 차가 그닥 막히지 않았습니다. 

저희는 곤지암리조트 제2주차장으로 안내 받았어요. 주차요원들이 리조트 입구에 서서 차량들을 안내해줍니다. 




곤지암리조트 제2주차장 옆에 주차타워도 보입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각에는 만차였어요. 


곤지암리조트 주차타워


주말이라도 오전에 방문한다면 주차타워 이용이 가능할 듯 보입니다. 



곤지암리조트 콘도들 앞에도 주차장이 있는데 이곳은 콘도를 예약한 고객들만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곤지암리조트


가족단위로 콘도를 예약해놓고 사람이 덜몰리는 시간대인 야간스키, 오전스키를 이용하거나 사우나라든지 곤지암 리조트 부대시설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곤지암리조트 주차장에서 스키하우스까지 수시로 화담숲 순환버스가 오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그냥 걸어갔어요.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매표소까지 도보로 10분이 걸리지 않습니다. 



곤지암리조트 매표소


곤지암리조트 매표소에 도착하였습니다. 사람들이 줄서서 현장에서 스키장 리프트권(입장권 겸용)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매표소 옆에 서 있는 배너를 보니 국민카드와 신한카드에서 곤지암리조트 25% 할인 행사를 하고 있네요.



매표소 옆에는 자동발권기가 있습니다. 지마켓, 옥션 같은 온라인쇼핑몰에서 리프트권과 장비 렌탈권 을 사전 구매를 하고 왔을 경우 이곳에서 발권을 받으면 됩니다. 저희는 옥션에서 곤지암리조트 리프트 4시간권+기본 장비렌탈을 예약하고 왔어요.



기계에서 SNS 메뉴를 선택하고 바코드를 인식시켜 주었습니다. 스키장 리프트권과 렌탈권이 각기 예약 숫자에 맞게 출력되어 나옵니다.


곤지암리조트 스키하우스


자 이제 스키 장비를 렌탈하러 갈 차례입니다. 장비 렌탈은 매표소 바로 옆 스키하우스 1층과 2층에서 할 수 있습니다. 2층은 곧 슬로프 입구와도 연결되요. 다음 포스팅으로 이어쓰겠습니다. 


곤지암 리조트 스키 장비 대여 방법 + 방수 장갑과 고글은 따로 준비하세요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초보 슬로프 + 주말 리프트 넘나 붐비는 풍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