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벡스코 푸드트럭 | 지스타 관람 후 버터새우꼬치 냠냠


2019 지스타를 관람하고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가는 길입니다. 부산 벡스코 주차장쪽에 푸드트럭들이 영업하고 있었어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죠. 구경만 하려했는데, 푸드트럭 중 하나에서 새우꼬치를 구매하였습니다. 


벡스코 닭강정 푸드트럭


벡스코 오른쪽 출입구로 나오면 푸드트럭들이 보입니다. 사진은 닭강정 파는 곳이군요.



새우튀김 푸드트럭도 보였어요. 닭과 새우는 어느 나라에서 인기인듯 합니다. 


2019 지스타 츄앤츄 츄러스


츄러스 푸드트럭 앞은 줄이 깁니다. 오리지널 츄러스뿐만 아니라 초코 츄러스, 딸기 츄러스, 사과 츄러스 등 다양한 츄러스 메뉴를 판매하고 있네요. 


부산 컴포즈커피 프랜차이즈 푸드트럭


컴포즈커피 프랜차이즈 푸드트럭에서는 커피와 음료를 팔고 있습니다. 근처 츄러스와 잘 어울리는 조합이군요.



벡스코 버터 새우꼬치 푸드트럭


저희가 걸음을 멈춘 곳은 버터 새우꼬치 푸드 트럭 앞입니다. 


2019 지스타 버터 새우꼬치 푸드트럭


부부로 보이는 두사람이 손님들을 위해 열심히 새우꼬치를 굽고 있습니다. 


부산 지스타 쏘이트럭 새우꼬치


버터새우 1꼬치에 5000원 2꼬치에 9000원이네요. 치즈새우와 반반새우도 있습니다. 새우 원산지는 베트남이군요. 버터새우 1꼬치를 주문했습니다. 



기대를 품고 새우꼬치가 나오기를 기다렸어요. 


푸드트럭 새우꼬치


주문하길 잘했네요. 새우살이 탱글해 보입니다. 소스가 뿌려진 모습도 먹음직 스러워요. 맛 자체도 괜찮았습니다. 



큰 행사에 참가하면 주변에서 먹거리를 사먹는 재미도 있는 듯 합니다. 과거에는 천막 가판대 음식판매가 주류였던거 같은데 요즘에는 푸드트럭이 인기네요. 잘먹었습니다. 



2019 지스타 매표소 티켓 발권 + Gstar 벡스코 현장 이모저모 | 배그와 브롤스타즈 부스 외 LG V50

지스타 위아크래프톤 카페 | 부산 벡스코에서 마신 기억에 남는 커피 한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