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베네디르 가구타워 | 예쁜 샤무드 소파 득템하러 가는 길
- 리뷰 이야기 Reviews/건강 뷰티 Health & Beauty
- 2019. 10. 10. 23:26
어느 9월 주말 초저녁 부천을 방문했습니다. 올수리한 아파트를 빛내줄 예쁜 소파가 필요했는데 마침 베네디르 가구타워에 예쁜 소파가 많다고 추천 받아서 방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부천 베네디르 가구타워는 지하철 7호선 춘의역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저희는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환승하였습니다.
베네디르 가구타워라는 이름답게 건물 하나가 모두 가구 판매점입니다. 오른쪽 벽면에 코오롱 샤무드 소파 배너가 크게 붙어있네요. 저희가 오늘 관심을 가지고 있는 신식 소재 소파입니다.
미엘디자인소파 부천본점 가구들이 할인 행사 중이네요.
저희보다 먼저 온 손님들이 상담중이었어요. 그동안 내외부를 둘러보았습니다.
인테리어가 예쁘고 귀엽습니다.
실내로 들어가면 1층부터 쇼룸이 시작되요.
입구쪽에 가까운 쇼파부터 직접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가장 무난한 소파와 독특한 형태의 소파가 공존하는 곳입니다.
공통점은 색도, 생김새도 편안해 보인다는 점이네요. 파스텔톤을 좋아해서 마음이 즐거워집니다.
인형이 누워있습니다. 너무 편안해서 기절했나보네요.
업무시간이니 잘 세워놓아 주었습니다.
귀여운 인형들이 소파 곳곳에서 손님들을 맞아줍니다.
막연히 소재의 하나로 알고 있는 샤무드가 무엇인지 검색해보았어요. 일단 샤무드라는 용어는 스웨이드와 세무의 합성어라고 하네요. 초극세사 섬유조직이기때문에 부드러우면서도 패브릭보다 오염에 강하다고 합니다. 음료수 같은 것을 쏟았을 때 바로 닦아내면 그만이라죠. 가죽보다 가볍고 따뜻한 소재이기도 합니다.
샤무드는 색표현도 보다 자유롭다고 하네요. 부천 베네디르 가구타워에는 다양한 색상의 샤무드 소파가 전시되어 눈이 즐거웠어요.
소파 형태를 고른 후 본인이 원하는 크기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샤무드 소파 반쪽을 잘라 단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파 내부는 라텍스와 비슷한 느낌이네요.
가족단위로 소파를 보러 오는 이들도 있었습니다. 3인+1인 가족 세트가 기본 크기로 전시되어 있네요.
요즘 이곳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형태의 샤무드 소파라고 합니다. 등받침 분리가 가능해서 간이 침대로도 사용 가능하고 바닥에 등받침을 놓고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보기에는 등받침이 예쁘고 가벼워 보이지만 실제로 만져보면 묵직합니다.
참 예쁘네요. 일단 마음으로 찜해놓고 위층의 쇼룸도 구경하러 이동했습니다. 부천 베네디르 가구타워 방문기는 다음 포스팅으로 이어집니다.
* 베네디르 가구타워 쇼룸 구경 + 미엘디자인 소파 구매 후기
* 실리콘 항균도마 구매 후기 | 디자인 예쁜 플루딕 TPU 도마세트